계림원 F&B

정직한 기업, (주)계림원에프앤비

HOME    계림원F&B    커뮤니티

커뮤니티

 

[블로그]봉천역맛집추천 : 누릉지통닭이 맛있는 계림...


글의 서두에 블로그 주인장이 쓴 내용입니다.

'완전 맛난게 먹고 싶은데 이게 딱 떠오르더라구요. 저번에 한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이게 그렇게 맛있었어...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yme28111&logNo=221422674489

 

[블로그]동대문 : 닭에 누릉지는 그냥 무조건 옳다....


오늘 소개해 드릴 포스팅은 계림원 동대문점에 대한 내용입니다. 계림원을 처음 방문하신 동대문이 '나와바리'인 분의 글인데요. 계림원통닭과 함께할 미래가 기대된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매우 만족하셨나 봅니다. 블로그 주인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unnyyy&logNo=221421738288
 

[Youtube]용산역맛집추천.계림원치즈누릉지통닭먹방 |...


본 커뮤니티 게시판 개장 후, 첫 동영상이네요. 계림원 신용산점을 찾은 유튜버의 영상인데요. 매우 신나고 경쾌한 유튜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JIHYESARANG지혜사랑님. 감사합니다. 저도 구독!했습니다. 

...

해당글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MtoifBuzf3w
 

[블로그]계림원 치즈콘닭. 맛있닭!!


오늘 소개해 드릴 블로그 포스팅은 계림원 구로디지털단지점에 대한 내용입니다. 블로그 주인장께서는 단골이신 듯 해요. 친구에게 어떤 음식을 소개해 줄까 고민하다 계림원을 떠올리셨다고 하네요. ^^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unah_c&logNo=221417852721&categoryNo=7&parentCategoryNo=7&from=thumbnailList
 

[블로그]치킨맛집(계림원,맘스터치,교촌치킨,네네치킨...


오늘 소개해 드릴 블로그 포스팅은 제목 그대로 입니다. 치킨맛집 소개! 블로그 주인장께서 4개의 치킨 브랜드를 선정하셨네요. 그 중 계림원이 제일 첫 번째!!!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atgong_jini&logNo=221416964638
 

[해외사이트]Hao Hanguo! (안녕 한국!)


오늘 소개해 드릴 글은 중국인들을 위한 한국 정보 사이트인 'Hao Hanguo'(안녕 한국 : www.haohanguo.com)이라는 사이트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글은 다음과 같이 시작합니다. 

'한국의 프라이드 치킨에는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전...

해당글바로가기 : http://www.haohanguo.com/item.php?act=series&seid=368

 

[블로그]서울 공덕역 맛집!!누릉지통닭구이:계림원...


오늘 소개해 드릴 글은 계림원 공덕역점을 방문하신 분의 포스팅입니다. 계림원 공덕역점은 항상 웨이팅이 필요한 매장입니다 짧게는 30분, 길게는 한 시간 이상을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본 블로그 주인장께서는 회사 칼퇴 후 방문하셨다는데 3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이 가능했다고 하네요. 공덕동에서 계림원은 말 그대로 '줄 서서 먹는 맛집' 입니다. ^^

...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nge_us&logNo=221414344622
 

[블로그]주酒식食 추천! #문래역


오늘 소개해 드릴 블로그 포스팅은 '주酒식食 추천! #문래역'이라는 제목의 글 입니다. 블로그 주인장께서 문...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kgus4548&logNo=221412139139
 

[블로그] ● 안냥! 눈사람~: )♡


오늘 소개해 드릴 포스팅은 매우 매우 짧은 글 입니다. 계림원 구로디지털단지역점을 방문 하신 분께서 눈사람 모형과 사진 찍은 후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냈다는 글 입니다. ^^ 며칠 있으면 크리스마스네요. 블로그 주인장님은 물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lora7117&logNo=221412069935
 

[블로그]Taste Road:우리동네에서 발견한 계림원, 누...


오늘 소개해 드릴 포스팅은 계림원 망원점에 대한 내용입니다. 블로그 주인장께서는 영등포구청역점을 통해 계림원을 즐겨 찾게 되셨는데 집 근처에 있는 망원점의 존재를 뒤 늦게 알게 되셨다고 하네요. ^^ 누릉지통닭에 대한 애정이 보이는 글 입니다. 그리고 사진, 사진을 아주 잘 찍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

해당글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piw&logNo=221410116695
  1 / 2 / 3 / 4 / 5 / 6 / 7 / 8 / 9 /  

 
창업문의 1899-5864